보도자료

CJ푸드빌, N서울타워에 캐릭터 전시&체험관 오픈

2016.08.01

헬로키티부터 아이언맨 한정판 피규어까지

CJ푸드빌, N서울타워에 캐릭터 전시&체험관 오픈


2016.08.01



- CJ푸드빌, N서울타워 5층에 총 300평 규모로 헬로키티, 아이언맨 등 캐릭터 전시&체험관 선봬

- 8월 한달 간 오픈 기념 ‘스크래치 쿠폰’, ‘타임 할인제’, ‘선물 증정’ 등 이벤트 진행




복합외식문화공간 사업을 선도하고 있는 글로벌 외식문화기업 CJ푸드빌(대표 정문목)이 N서울타워에 캐릭터 전시관인 <헬로키티아일랜드>와 <쎈토이뮤지엄&쇼룸>을 오픈한다고 1일 밝혔다.

도 심 속 휴가지로 각광 받고 있는 N서울타워는 남산(262m) 정상에 위치한 높이 236.7m의 탑으로, 해발 480m에서 서울시를 360도 파노라마 뷰로 조망할 수 있는 최고의 전망을 자랑한다. 때문에 여름 휴가철이면 열대야를 피해 서울 야경을 보기 위해 많은 국내•외 관광객, 가족, 연인들이 방문한다.

CJ푸드빌 관계자는 “N서울타워를 방문하는 국내•외 관광객들에게 전망뿐 아니라 인기 캐릭터까지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자 캐릭터 전시관을 오픈했다”고 밝혔다.

이 번에 오픈하는 캐릭터 전시관은 총 2곳이다. <헬로키티아일랜드>는 올해로 42주년을 맞은 헬로키티의 역사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‘헬로키티 역사관’을 비롯해 ‘헬로키티 하우스’, ‘헬로키티 스트리트’ 등 전시 공간 이상의 다양한 체험 활동을 할 수 있다. <쎈토이뮤지엄&쇼룸>은 국내에서 보기 드문 한정판 피규어를 취급하는 쎈토이 社와 협업한 공간으로, 한정판 피규어(figure) 전시관과, 디오라마(diorama)와 가상현실(VR)체험이 가능한 히어로존, SF존, 애니메이션존 등으로 구성했다.

N서울타워는 캐릭터 전시관 오픈을 기념해 8월 한 달 동안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. 전망대를 포함한 전시관 3곳과 타워 식음료 매장 1곳을 이용한 고객에게는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, 당첨자에게는 시중에서 한정수량으로 판매되는 캐릭터 경품을 제공한다.

이 밖에도 캐릭터 전시관 입장권 인증 시, 매일 정해진 시간에 식음료 매장 할인혜택을 받거나 추가 메뉴를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. 8월 한 달 동안 캐릭터 전시관 입장 고객에게는 오픈 기념 선물을 일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