보도자료

설 연휴 N서울타워와 함께하는 풍성한 이벤트

2017.01.26


설 연휴 N서울타워와 함께하는 풍성한 이벤트

새해맞이  이벤트‘ 진행... 27일부터 31일까지 새해 소망 카드, 외식 할인 등 다양한 행사 열어


서울의 대표 랜드마크 N서울타워(www.nseoultower.com)가 설 연휴를 맞아 다양한 내용의 ’새해맞이  이벤트‘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.

 

우선 설 연휴인 27일부터 30일까지 N서울타워 전망대 이용 고객 전원에게 새해 소망을 적어 전망대 내부에 걸어 놓을 수 있는 메시지 태그를 무료 증정한다. 또한 선물 코너인 N기프트에서는 1만원 이상 구매 시 스크래치 복권을 제공한다.

 

신년 다짐과 계획을 카드에 적어 1년 뒤에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도 있다. 이 카드는 오는 31일까지 N기프트에서 구매해 전망대 내에 비치된 느린 우체통에 넣으면 된다.  

 

N서울타워 내 외식 브랜드의 할인 혜택도 푸짐하다. 한국의 전통적인 맛과 현대적인 맛이 공존하는 한쿡에서는 설 연휴기간 런치메뉴를 30%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. 캐쥬얼 이탈리안 레스토랑 더플레이스다이닝은 모든 피자 메뉴를 50% 할인 판매한다.

 

N서울타워 관계자는 온 가족이 함께 풍성한 설을 맞이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, N서울타워에서 새해 소망과 행복을 기원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. N서울타워는 지난해 서울시가 국내외 관광객을 대상으로 실시한 투표에서 서울 대표 한류 명소 1위로 선정된 데 이어, 지난 12월에는 제 65회 서울시 문화상을 수상한 바 있다.